5차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https://serowony.tistory.com/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소상공인버팀목자금

5차재난지원금 5차재난지원금대상 5차재난지원금신청 화이자 모더나 아스트라제네카 시노팜 얀센 50만원 100만원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코로나 코비드19 대상 시기 예약 정보 정부보조금

serowony.tistory.com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구경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천안교차로 구인구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지역신문은 그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을 타겟팅하는 구인 및 구직 공고를 광고하기 때문에 타 지역 사람들이 잘 모르는 정보를 아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그 주변에 사는 사람들은 유용한 취업 정보를 얻을 좋은 취업자리에 취업할 가능성이 아주 높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안교차로 구인구직은 이미 지역 광고와 부동산 등 지역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과거 어른들은 노상 신문고에서 가져온 신문에 펜으로 밑줄을 그으며 전화를 하면서 구직 활동을 했는데요?. 요즘엔 스마트폰이 잘 발달되어 그러지 않으셔도 되지요. 그럼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를 알아볼까요?

 

 

산벼룩시장구인구직?

 

 

 

 

일단 네이버나, 구글 또는 다음 검색포털로 들어가줍니다. 저는 다음을 자주 사용해서 다음으로 왔습니다.

 

검색창에 '천안교차로 구인구직'을 검색해주도록 합니다. 제가 검정색으로 네모칸친 부분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첫 화면을 들어가자마자 큰 자체 광고가 눈에 띄고 그 위로 분홍색의 카테고리가 보입니다. 저는 e구인구직으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안교차로 구인구직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천안의 지도가 나옵니다. 사무/경리, 생산/기술/건설, 요리/서빙, 상담/영업, 교사/강사, 간호/의료, 매장관리, 운전/배달 및 일반서비스/기타가 보이는데, 저는 사무/경리가 보여서 한번 눌러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랬더니 이렇게나 많은 종류의 경리/사무원을 구인하는 공보가 나왔습니다. 그 중에서 맨아래의 두칸은 돈내고 구인광고를 해야한다는말 같습니다.

 

내용이 괜찮은지 둘러보려고 들어왔습니다. 월급 230만원이면 나쁘지 않네요.

 

연령, 학력, 학벌 모두 무관하고 4대보험, 퇴직급에 중식까지 제공하고 있네요. 나쁘지 않은 조건입니다.

 

 

 

 

 

천안교차로 구인구직이라고 해서 꼭 구인구직 내용만 나오는 것은 아닙니다. 부동산 매물도 광고하고 있지요.

 

이정도면 직방 못지 않는 부동산 플랫폼이라고해도 문제 없겠지요? 부동산은 이쯤에서 접어두고.....

 

이번엔 자동차 매물입니다. 중고차인거 같은데... 정말 가리는거 없이 전부다 사고팔고 하나봅니다.

 

위와 같이, 중장년, 주부, 청소년 등으로 카테고리가 나누어져 있어서 본인이 원하는 일자리를 더욱 세부적으로 구하실 수 있습니다.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이번에는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입니다. 홈페이지 우측에 있었습니다. 한번 눌러보겠습니다.

 

종이신문을 눌러보니. 진짜 종이신문입니다. 각종 중고차, 이사짐센터, 대출광고 등 다양한 광고들이 밀집해 있습니다.

 

병원홍보부터 대학교 학점은행제까지 정말 다양한 형태의 게시물이 올라오고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실 20~30대들은 천안교차로 구인구직과 같은 구인구직 사이트나 신문을 통해 구직을 하진 않습니다. 보통 사람인이나 인크루트나 워크넷과 같은 사이트를 주로 이용하곤 하지요. 주로 40~50대 이상 어르신 분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답니다.

 

오늘은 이렇게, 천안교차로 구인구직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손쉬운 이력서등록이나 일자리정보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중장년층 뿐만아니라 청년층에도 좋은 정보를 가득담은 플랫폼인것 같습니다. 저는 오늘 천안교차로 구인구직에 어떤 게시물들이 올라오는지 여러분께 말씀드리려고 이 글을 적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생활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킬레스건염 알아보기  (0) 2020.01.24
청년동행카드 바우처 바로보기  (0) 2020.01.22
블랙마카 효능 알아보자  (0) 2020.01.19
흰목이버섯 효능 알아봐요  (0) 2020.01.18
플로 이용권 해지 바로하기  (0) 2020.01.1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