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차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 요즘 페이스북에서 난리난 마약베개 솔직한 후기

 

https://serowony.tistory.com/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소상공인버팀목자금

5차재난지원금 5차재난지원금대상 5차재난지원금신청 화이자 모더나 아스트라제네카 시노팜 얀센 50만원 100만원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코로나 코비드19 대상 시기 예약 정보 정부보조금

serowony.tistory.com

지난 어버이날에 부모님께 무엇을 선물해드릴지 고민을 했었는데,

 요즘 페이스북에서 베개광고 많이 하더라구요?

무슨 베개를 포크레인으로 누르고 야구공을 던지는 그런거였어요.

다 같은 회사인지는 모르겠는데 그 중 하나를 들어가서 봤어요.

 

어떤 남자가 투턱이 만들어진지도 모르고 자는 영상을 봤는데

 편안~한 표정이 아니라 기절한 표정(?)으로 자고있더라구요

그때는 그렇구나 하고 그냥 넘어갔어요.

요즘 부모님이 요즘 어깨랑 목이 아프다고 하셔서

페북광고가 생각이 났어요(조금 늦긴했지요)5월 11일인 금요일날 오전 12시쯤 2개를 주문 했어요.근데 바로 다음날인 5월 12일 오후 3시쯤 배송이 완료됬어요.비가왔음에도 배송이 아주 빨리되서 기분이 좋았어요.

이런게 2박스가 왔어요바디럽(BODY LUV)이라는 회사인데요?색상은 쿨그레이로 정했었고,

베개속에는 800만개의 마이크로 에어볼이 있데요.

 

박스 한쪽에는 이런 문구가 있어요.

저는 다른것보다도 부모님이목이랑 어깨가 아프다하셔가지고그것만 해결되면 좋을것 같네요.

 

내용물을 보니

비닐안에 울퉁불퉁한 형상의 객체가 들어있네요.

 

비닐을 뜯어보니 구성품은

베개, 세탁망, 커버가 들어있어요.

솜베개와 무게는 비슷하구요메모리폼 배게보다는 3배정도 가벼운듯 해요.

 

자세히 보면

봉제선 부분은 쏙 들어가있어요.

 

제가 손으로 눌러보니

정말 알갱이들이 느껴지더라구요약간 모래같기도해요누르면 그대로 눌려진 상태가 유지되요그래서 가운데를 누르면양 옆이 솟아올라 머리를 감싸는 느낌이랄까요?

 

 

 

안타깝게도벌써 단점이 하나 발견되네요.배게를 커버에 넣는데
지퍼를 잘 못닫겠어요...쌔게하면 망가질까 노심초사하며지퍼를 잠구는데 잘안되요...누군가의 도움이 있어야 쉽게 될것 같아요.

커버를 씌우니 울퉁불퉁한 형상을 온데간데 없네요.
다른 글에서 보면 냄새가 많이 난다고 하는데저는 그냥 새옷냄새 정도 밖에 안났어요.굳이 냄새에서 문제를 찾자면택배박스에서 똥냄새가 납니다.비와서 그런가...

이번엔 배게를 세탁망에 넣어봤어요.
근데 이 상태로 사용해도 좋을거란 생각이든게세탁망에 구멍이 많잖아요?그래서 여름에는 통풍이 잘되서더 시원할것 같다는 생각이 불현듯 드네요.

박스에 쓰여 있는 주의사항인데요?가장 주의하셔야 할것이세탁할 때 반드시 커버를 씌우고 해야한다네요.님들 한번 읽어보셔요~

부모님 침대 머리맡에 두었어요.모르고 누웠다가 

잠들어버렸다는

후기가 간간히 보였는데제가 직접 누워보니 그정도는 아니구요두상대로 베개가 형태변화(?)를 하니포근한 감은 있는게 확실해요

 

제가 베개 쭈물럭 거리는걸 찍어봤어요이상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봐주세요소리가 잘 안들리는데스피커를 조금 키우셔서 들으면서걱서걱 알갱이 소리가 들리실거에요.

배게를 누르면 눌러진 상태로

유지가되서 

좋은것도 있지만

반대로, 메모리폼으로된 경추베개 같은거 있잖아요?

(돌출된 부분이 뒷목을 꽉 채워주는것)

그런 느낌은 없어서

사용자마다 후기가 다를것 같네요.

근데 목이랑 어깨 아플일은 없을것 같아서

 기본적으로 70% 이상은

만족할거란 생각이 드네요~

 

 

 

 

구매에 혼동을 겪으시다가판단에 도움이 되셨다면하트 한개만 눌러주세요~그럼 힘이 많이날것 같아요읽어주셔서 너무나무 감사드립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