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차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 sk vip 영화 예매 모바일로 해보자

저는 SKT를 오랜기가 사용하여

오래전에 Vip등급이 되어있었어요

몰랐었는데, sk Vip등급은

1년에 6번 영화 예매가 무료라고 합니다.

 

sk vip 무료영화 예매하는 방법 (에스케이 무료영화 관람해요)

안녕하세요 몽수의 소소한일상입니다. 오늘은 sk텔레콤 vip 회원분이라면 꼭 누려야 하는 vip 혜택! 1년에 6번 무료영화관람입니다. sk텔레콤 vip 혜택은 무료영화관람말고도 여러가지 있지만 영화�

mongsoo.tistory.com

 

그래서 저도 얼마전에

알라딘을 예매해서 관람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skt 영화 무료예매

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먼저, T멤버십 어플을 키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아래에 '모든혜택'을 눌러주시면 화면이 전환됩니다. 'VIP Pick'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스크롤을 아래로 쭉 내려주시면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영화 예매 바로가기가 나옵니다. 저는 많은 영화들 중 토이스토리4를 눌러보았습니다. 눌러주셨으면 관람하실 지역을 선택 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서울에 살기 때문에 강남을 눌러봤어요. 그랬더니 메가박스가 쭉 나오네요. 시간이 회색으로 칠해진 것은 예매가 불가능한거고, 검정색 숫자는 예매 가능인거 알고 계시죠?

 

저는 성인이니깐 성인 1을 선택하고 다음을 눌렀어요. 그 다음에 1매 무료에 체크를 하고 또 다음을 눌러주시면 예매가 완료됩니다. 오늘은 보여주기식이니깐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 이 과정 이후에는 코드번호(?)가 나오는데요? 그걸로 표를 뽑으시면 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