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차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 용산역 삼송빵집 위치 드디어 찾았어요

안녕하세요

예전부터 용산역을 오면

삼송빵집이라는 곳에서

통옥수수빵이라는 것을 먹어보고 싶었어요.

하지만 올때마다

매장을 찾지 못했어요.

다른 블로그에서 찾아보려고 해도

가는 위치는 안나오고

매장앞 사진만 있어서 못찾겠더라구요...

근데 오늘은 드디어 찾아냈습니다.

역시 용산역에 있긴 하더군요.


일단 용산역 대합실 중앙 인포메이션에서

2번 출구를 향해 걸어 나갑니다.


그렇게 2번출구로 나오면

리빙파크(LIVING PARK)가 보이실거에요

거기서 좌측으로 턴을하세요


그러면 이렇게

용산역 대합실과는 사뭇 다른

인테리어의 공간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조금만 직진해주세요.



쭉 걸어가시다보면

좌측에 드디어 매장이 보이게됩니다.

지금껏 용산역을 꽤 많이 갔었는데

드디어 찾아냈네요.

아무리 인터넷을 뒤져도

이 매장 앞사진만 나오고

가는 방법은 안나와서

제가 직접 네비게이션 역할을 해봤습니다 ^.^



매장 안으로 들어오시면

많은 빵들을 가져가서 계산할 수 있도록

진열되어 있습니다.


이건 메뉴판인데 잘 안보이는것 같네요.

여기서 제일 유명한 것이

통옥수수빵입니다.

한번쯤 먹어보셨을 겁니다.


매장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잘 안보이시겠지만

사진 우측 중앙쯤에

핸드폰 충전을 위한 

다수의 콘센트가 있습니다.

여기다가 핸드폰 충전을 하시면되는데

참고로 콘센트 구멍만 있어서

줄은 따로 가져가셔야 해요.


통옥수수와 소보로팥빵을 샀어요

이미 몇 입씩 먹은 상태로 찍었네요.


통옥수수빵 안에는

옥수수와 마요네즈??

이걸 뭐라고 설명할까요

군대에서 군대리아 먹을때 나왔던

하얀 가공소스? 달달한건데

이름을 모르겠네요...

어째튼 그게 섞여서 나오는데

맛이 꽤나 좋아서 찾는 사람이 많답니다.

그리고 겉 빵은 소보로 느낌입니다.

약간 고로케느낌도 납니다.


그리고 이건 소보로팥빵입니다.

이름 그래도 겉은 소보로로 이루어져 있고

속에는 단팥이 들어있어서

소보로도 좋아하고

단팥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한 개당 1600원씩해서

총 3200원이 나왔네요.

대구에 본점이 있는데

너무 맛있어서

서울에도 분점을 냈나봅니다.


저 처럼 용산역에서 헤맸던 분들은

이제 삼송빵집을 찾아갈 수 있을겁니다.

아니지....

그 동안 다들 잘 찾으셨는데

저만 길치라서 못찾은거일수도 있겠네요;


어째튼

혹시라도 작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1번만 눌러주시면

너무너무 감사드리겠습니다~!

공감은 무료입니다 ㅠ.ㅠ

+ Recent posts